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발표(2021.12.16.)에 따라 본교의 대응지침을 아래와 같이 2주간 변경하여 시행하오니 변경된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기간 : 2021.12.18.(토)~2022.1.2.(일)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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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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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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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출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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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증/학생증/출입카드 소지자만 출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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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열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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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좌석의 1/2 (필요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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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동(12.13부터 방역패스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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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공간(라운지),
컴퓨터 실습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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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이용공간 또는
전체좌석의 1/2 수준으로 운영
(필요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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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이용공간 또는
전체좌석의 1/3 수준으로 운영
(필요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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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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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인 미만 행사 가능하되
전체이용공간의 1/2 수준으로 운영
(단, 접종완료자, PCR 음성자 등만 참여 시
250명 미만 행사 가능)
(필요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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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인 미만 행사 가능하되
전체이용공간의 1/2 수준으로 운영
(단, 접종완료자, PCR 음성자 등만 참여 시
150명 미만 행사 가능)
(필요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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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업체 및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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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방침 준하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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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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