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안내
1. 등록일정
□ 등록 기간 : 2021. 1. 20(수) ~ 1. 22(금)
□ 고지서 출력 기간 : 2021. 1. 19(화), 오전 10시 이후
□ 납부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후 4시
2. 등록금고지서 출력 방법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 에서 출력(2021.1.19(화) 10:00부터 출력 가능)
※ 납부기간동안 신한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없이 수험번호 조회로 납부 가능함.
3. 등록금 납부 방법
1) 등록기간 중 등록금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1회 납부만 가능하므로, 등록금과 기타납부금을 합산한 총액을 송금해야 함
2) 모든 금융기관에서 창구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모두 가능함.
(단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불가, 타행이체로 인한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임.)
■ 신한은행 ATM기 이용 시 학교코드 : 47005
3) 가상계좌는 등록금 입금 전용으로만 사용하며 보내는 사람은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함.
(받는 사람 : 이대대(본인이름)으로 표시)
4) 중국인 유학생은 위챗페이(Wechat Pay)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능함(학교코드 47005)
5) 신입생은 신용카드납부, 분할납부가 불가함.
4. 기타 납부금 안내
기타납부금 |
내용 |
문의 |
건강공제회비 |
건강공제회비 납부자에 한해 해당 학기(방학 포함) 대학건강센터 이용이 가능함 (학기 중 대학건강센터 방문하여 별도 납부 가능)
- 의사 진료, 투약, 응급처치 및 상담 : 회수 제한 없음 - 년 1회 정기 건강검사(학기중 공지에 따라 본인이 신청) 나. 실비 부담 진료 - 체성분 검사, 임상병리검사, 흉부X-선 촬영 등 |
대학건강센터 |
- 기타납부금은 선택납부가능하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함.
5.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1) 신한은행 조회서비스 이용 : (☞)신한은행납부조회 바로가기 에서 실시간 확인
- 학교, 수험번호, 가상계좌번호, 이름, 납부 일자 입력
2) 학교 신입생 인트라넷 조회 : (☞)간편납부확인 바로가기 에서 확인
- 아이디 : 수험번호 / 비밀번호 : 주민번호 앞자리 6자리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 클릭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에 의하여 유선상 등록금 납부 확인은 불가
6. 문의처
▪ 등록금 관련 : 회계팀(☎ 3277-2089)
▪ 장학금/학자금 대출 관련 : 장학복지팀(☎ 3277-2274)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2021. 1. 19.(화)까지
<등록포기각서(본 대학원 홈페이지 학사안내->학사정보->"각종서식"에서 다운로드)>를 작성 및 서명 완료하여 본 대학원 행정실로 이메일(gsti@ewha.ac.kr)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