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수업지원팀]2020학년도 제2학기 혼합수업 실시 관련 및 참여방식 선택 시스템 오픈 안내

  • 작성일 : 2020-08-12
  • 조회수 : 2340
  • 작성자 : 관리자

혼합 수업 개념


강의실에서 교수자의 대면 수업이 진행되고, 동시에 비대면 수업(실시간 송출, 대면수업 녹화본 사후 업로드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학생들은 교과목별로 [대면] 또는 [비대면] 중 원하는 수업방식을 선택하여 한 학기동안 수업에 참여하여 학습합니다.

출석인정 및 성적평가에 있어 대면/비대면 학생 간 차별(불이익)은 없습니다. 



이론, 이론/실습 교과목에서 “수강신청인원 50명” 기준의 의미 


1. 방학 중 수강신청 종료 후 해당 교과목의 총 수강신청인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후 수강인원이 변하더라도 수업방식은 유지됩니다.

    예1] 최초 수강신청인원 49명, 혼합 수업 → 변경기간 후 55명이 수강하더라도 혼합 수업

    예2] 최초 수강신청인원 55명, 비대면 수업 → 변경기간 후 49명이 수강하더라도 비대면 수업



수업 참여방식 선택기간


[대학원]  1차: 8.20(목) 19:00~ 8.21(금) 23:59

            2차(최종): 9.10(목) 15:00~ 9.14(월) 17:00


마감일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차 기간에 선택한 내용은 2차에 수정할 수 있으나, 2차 기간 종료 후에는 더 이상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주십시오.


메뉴 경로


[대학원]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수강 > 업참여방식선택(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