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STI Gallery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작성일 : 2024-02-28
  • 조회수 : 438
  • 작성자 : 관리자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은 2024년 2월 26일(월)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하였다. 허지운 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학위수여식은 김혜림 원장의 축사, 학위기, 우수학위논문상 및 종합시험 성적우수 인증서 수여, 송서이(한영통역전공, 석사학위), 전지혜(한영번역전공, 석사학위), 공수(통역번역학전공, 박사학위) 졸업생의 인사와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혜림 원장은 축사에서 <앎은 통번역이요, 통번역은 앎이다> 명제를 통해 “알아야 비로서 통번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통번역은 끊임없는 앎의 과정이요. 통번역을 통해 우리의 앎은 더 커지고 깊어집니다. 이것이 전제되어야 진정한 소통이 가능합니다.”라며 졸업생 모두가 앞으로 모든 과정을 직접 설계하고 하나 하나 부딪치면서 필요한 기량을 끊임없이 연마하므로 이 사회에 크게 쓰이는 멋진 리더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였다.


그동안 성실과 인내로 자기와의 싸움을 이겨내며 치열한 노력 끝에 학업의 결실을 맺은 모든 졸업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김혜림 원장님 축사



학위기, 우수학위논문상, 성적우수 인증서 수여



졸업사

                        송서이(한영통역전공, 석사학위)                                                        전지혜(한영번역전공, 석사학위)                                                      공수(통역번역학전공, 박사학위)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단체사진



한영통역전공


한영번역전공



한불전공



한중전공



한일전공


박사학위 통역번역학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