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대응 지침 변경 안내(21.12.18.~22.1.2.)

  • 작성일 : 2021-12-17
  • 조회수 : 1206
  • 작성자 : 관리자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발표(2021.12.16.)에 따라 본교의 대응지침을 아래와 같이 2주간 변경하여 시행하오니 변경된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기간 : 2021.12.18.()~2022.1.2.()

구분

현행

변경안

건물출입

교직원증/학생증/출입카드 소지자만 출입 가능

도서관/열람실

전체 좌석의 1/2 (필요시 조정)

좌동(12.13부터 방역패스 적용)

학습공간(라운지),

컴퓨터 실습실

전체이용공간 또는

전체좌석의 1/2 수준으로 운영

(필요시 조정)

전체이용공간 또는

전체좌석의 1/3 수준으로 운영

(필요시 조정)

행사(대관)

100인 미만 행사 가능하되

전체이용공간의 1/2 수준으로 운영

(, 접종완료자, PCR 음성자 등만 참여 시

250명 미만 행사 가능)

(필요시 조정)

50 미만 행사 가능하되

전체이용공간의 1/2 수준으로 운영

(, 접종완료자, PCR 음성자 등만 참여 시

150 미만 행사 가능)

(필요시 조정)

임대업체 및 식당

정부 방침 준하여 운영

좌동